“툭하면 때리고 돈 뺏어”…70대 참전용사 노린 ‘강도 이웃’
free
0
4
06.28 15:29
“툭하면 때리고 돈 뺏어”…70대 참전용사 노린 ‘강도 이웃’

이슈, 상식, 정보, 투자, 건강 꿀팁 모음 - 케이알좀
빠르고 간결한 정보를 만나보세요!
이슈, 상식, 정보, 투자, 건강, 빠른 정보, 간결한 정보, 생활 꿀팁, 투자 꿀팁, 건강 정보, 유용한 정보, 짧은 정보
https://krzom.org
고엽제 후유증으로 거동이 불편한 70대 참전용사를 폭행하고 상습적으로 돈을 빼앗아온 4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서울 강서경찰서는 강도 혐의로 무직 남성 A씨를 구속해 조사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A씨는 이달 1일 서울 강서구의 한 빌라 인근에서 같은 건물에 거주하는 70대 B씨를 폭행한 뒤 주머니에서 현금 3만4000원을 빼앗아 달아난 혐의를 받는다.
채널A가 공개한 CCTV 영상에는 A씨가 벤치에 앉아 있던 B씨에게 다가가 주먹을 휘두르고, 쓰러진 B씨의 주머니를 뒤져 현금을 챙기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피해자 B씨는 베트남전에 참전했던 용사로, 고엽제 후유증으로 인해 제대로 저항조차 하지 못한 상태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A씨는 범행 4시간 전에도 B씨를 폭행해 돈을 빼앗은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A씨가 수년간 B씨를 상대로 상습적인 금품 갈취를 해온 정황을 포착하고 여죄를 수사 중이다. 경찰은 조사를 마치는 대로 사건을 검찰에 송치할 방침이다.
‘G7 동행’ 김혜경 여사, 전통 한복 의상에 시선집중…“사진 요청 쇄도”
18년간 일부러 독사에 200번 물린 남성…‘이것’ 개발 길 열었다
혼인신고 다음 날 도망친 베트남女…사망한 男 재산 17억 상속 어디로
“개 줘도 안 먹을 것” 尹 처가 요양원 노인학대 신고…당국 조사
마약 중독 사망한 20대, ‘200억원 로또’ 5년 전 당첨자였다
“남친이랑 헤어져” 학대에 고통받은 프랑스女…韓 ‘이것’ 때문이었다
‘尹 파면 축하’ 전광판 건 치킨집에…“빨갱치킨” vs “돈쭐내야”
“중국인 삶 불공평…찢겨도 외칠 것” 영웅이 된 20대 청년의 사연
“이게 직원 복지?”…‘입사시 화장실 무료 이용’ 혜택으로 내건 中 회사
“오늘 ‘런닝맨’ 회식갑니다. 위스키 주문 좀”…390만원 보냈더니 ‘노쇼’
m3